반응형

허위 허위

안녕하세요.

 

이번엔 작년부터 꾸준히 해서 6회차 정도 받고있는 턱수염 제모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분당 샤인빔 기준 5회 24만원이어서 괜찮아서? 진행했습니다 사실 가격이 가장 큰 이유였고

그렇고 집과 가까운쪽에 가고싶어서 선택했습니다. 여러 후기들을 보고 결정했는데 다들 털이 없으시더라구요? 제모를 왜 하는지 모르겠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털이 많습니다. 특히나 턱수염과 콧수염은 반나절만 지나도 푸르딩딩해지죠. 그냥 보기 싫어서 하게되었습니다. 

3회차 후와 6회차 후의 사진입니다.

 

 

 

3회차 직후 하루 쯤 지나서
6회 직후 하루 쯤 지나서

 

아니 이게 뭐야 없어진거야?

하실 수도 있겠지만 5회가 끝나고 저는 가능성을 보았기때문에 한 15회까지는 생각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면도 이후 20시간정도 지나서 밤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털이 없어진 부분들이? 조금씩 보입니다. 카메라와 환경이 달라서 명암 차이가 있지만 검은색 점? 이 없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게 5회만에 다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저처럼 많으신 분들은 15회 정도는 해야하는거같습니다.

그래도 수염 양과 굵기가 조금씩은 줄어드는거같아서 계속 받고있습니다. 

 

뭐 이전 후기들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레이저의 따끔함 따위는 저에게 아픔이 아닙니다.

일반인들에겐 아플 수도 있겠지만 저는 고통을 즐기는 편이여서 마취크림같은건 바르지 않습니다.

근데 회차가 진행되면 될수록 적응이 되는거같아요! 따끔 합니다.

 

한가지 에피소드를 말씀드리면 5회 24만원이라고 부모님께 이야기했다가 엄청 욕을먹었는데

5회 24만원을 5백24만원으로 들으셨던 겁니다. 하하ㅏ핳ㅎㅎㅎㅎㅎㅎㅎㅎ

 

뭐 돈받고 쓰는 후기도 아니고 피부과 두번째? 가본 저는 샤인빔 괜찮은거같습니다.

제모 직후 음주, 운동 다 해봤는데 폭주만 아니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권장사항은 지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마스크 맨날 써야 하는날에는 피부 트러블도 괜시레 나는거같고.. 여튼 괜찮습니다. 남성 제모 할만한거같아요.

 

궁금한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