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아 !!!!!!!!!!!!!!!!!!! 

진짜 잘 읽으세요 두꺼운 수염을 가지신 남자분들은 레이저 기기가 중요합니다.

 

 

첨엔 모르죠 그냥 싼값에 아포지 엘리트? 어 싸네? 이거 가즈아~~~~~~~

 

 

하는데 이게 효과가 아예 없는건아니에요 있긴있어요 근데 하지마세요 두꺼운맨들은

대충 보여드리면

 

 

 

그냥 아포지 엘리트 전/후 (약 10회 이상)

 

 

 

그냥 아포지 엘리트 전

 

 

 

그냥 아포지 엘리트 후/ 엘리트플러스, 젠틀맥스 전

 

젤 짜증나는 ... 면도로도 해결 힘든 푸르딩딩

 

위에는 깔끔하죠? 두꺼운 털을 가진 남성분들은 그냥 이거 외우세요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꼭 기억하세ㅐ요 플러스!! 나 젠틀맥스 받아야 한다~ 여성분들은 그냥 엘리트로 받아도 무방할거같아요 애초에 저런 말도안되는 굵은 심지같은 털이 얼굴에 안나니깐..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 젠틀맥스? 같은 이름이었는데 후(약 10회~)

 

 

 

이거좀 보세요 여러분들

얼굴 다 안나와도 벌써 잘생긴거 보이시나요?

날카로운 턱선과 두툼한 입술

 

여튼 사실 피부과는 어디든 상관 없습니다. 제모 잘하는 의사 뉴스에서 보신적 있나요?

물론 의사선생님이 꼼꼼하게 해주시면 좋겠지만, 결국 장비가 반 이상입니다. 그냥 가깝고 편하고 싼 곳 여기 광고 뜨지않을까요? 한번 비교 해보시고 가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1년 무제한 50~ 5회 25~35 가 요즘 적정 가격인거같습니다! 인플레이션 때문에 조금 올랐을지도 모르겠네요

 

제모만 한 2년 한거같습니다. 완벽한 제모는 사실 힘들어요 아주 쪼금씩 제모가 힘든 구석 부위들이나 올라오기 때문이죠

다만 주기가 되게 늦어져요 2달에 한번 받아도 될 정도로 저 상태가 유지가 잘 됩니다.

 

결론은 수염떄문에 고생이신분들은 지금 마스크도 쓰고 있으니 어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상도 꽤나 밝아지고 턱선도 강조되는거같고 비용도 한달로 따지면 한 6~7만원 쓰는거니.. 

 

다음 포스팅은 여드름 해결 썰 한번 풀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